895 0 0 0 3 0 11년전 0

행복한 나무

행복은 우리 마음 속에서부터 생겨납니다. 우리가 어떤 마음을 갖느냐에 따라 행복해지기도 하고 불행해지기도 합니다. 마음먹기에 따라 행복은 가까운 곳에서 얼마든지 찾을 수 있습니다. 돈이 많거나 지위가 높거나 건강하게 오래 사는 것도 행복의 조건이 될 수는 있지만, 저 행복한 나무처럼 어떤 상황에서건 행복을 찾는 마음가짐이 없다면 결코 진정한 행복을 느끼지 못할 것입니다. 행복은 우리가 처한 상황이나 조건에서 오는 것이 아니라 마음 속에서부터 비롯되는 것입니다.
행복은 우리 마음 속에서부터 생겨납니다. 우리가 어떤 마음을 갖느냐에 따라 행복해지기도 하고 불행해지기도 합니다. 마음먹기에 따라 행복은 가까운 곳에서 얼마든지 찾을 수 있습니다.
돈이 많거나 지위가 높거나 건강하게 오래 사는 것도 행복의 조건이 될 수는 있지만, 저 행복한 나무처럼 어떤 상황에서건 행복을 찾는 마음가짐이 없다면 결코 진정한 행복을 느끼지 못할 것입니다. 행복은 우리가 처한 상황이나 조건에서 오는 것이 아니라 마음 속에서부터 비롯되는 것입니다.
글을 쓰신 조경숙 선생님은 경기도 광주에서 태어났으며, 숙명여대 국어국문과를 졸업하셨습니다.
샘터사에서 주관하는 ‘엄마가 쓴 동화상’에 「돌아온 바다」가 당선되면서 동화를 쓰기 시작했으며, 계몽아동문학상에 동화 「돌이와 바다」가 당선되셨습니다. 현재 계몽아동문학회 회원이며, 계몽아동문학상과 동쪽나라아동문학상 등을 받으셨습니다.
지으신 책으로는 『점이와 도비의 도자기 만들기』·『초록반 키다리 선생님』·『통통 할머니와 홀쭉 할머니』·『잠이 안 와』 등이 있습니다.

그림을 그리신 김금희 선생님은 경남 통영에서 태어나 숙명여대 한국사학과를 졸업한 뒤 출판사에서 편집 일을 하셨습니다.
현재 한국출판미술협회 및 ‘환’일러스트 회원이며 프리랜서로 활동하고 계시며, 주요 작품으로는 『백설공주』·『크리스마스 캐럴』·『어린 왕자』·『탈무드』·『소가 된 게으름뱅이』·『나무꾼과 선녀』·『개미 화가 까미』·『네 마리의 생쥐와 피자』 등이 있습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